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0/11/164

병법 삼십육계(三十六計) 병법 삼십육계(三十六計) 승전계란 승리할 수 있는 조건이 충분히 구비되었을 때 취하는 작전을 의미한다. 적과 아군 전력에 관계없이 주도면밀한 계획과 기발한 지략으로 필승의 전세를 굳힌다. 제 1계 瞞天過海 (만천과해) - 은밀하게 내일을 도모하라. 군사적인 방비가 철저하게 갖추어졌을 때, 투지가 해이해질 수 있다. 평상시 습관적으로 보면 의심을 품지 않는 법이다. 은밀한 계략과 공개적인 형식은 서로 상반되지 않고, 반대로 음모는 밖으로 드러난 공개적인 행위 속에 감추어져 있는 법이다. 이것이 바로 역에서 태음이 바로 태양인 이치와 같다. 제 2계 圍魏救趙 (위위구조) - 정면공격보다 우회하라. 화력이 집중된 적을 공격하는 것보다 적의 병력을 분산시키는 것이 좋다. 주역 행괘의 발전 결과에 근거하면, 적에.. 2020. 11. 16.
사악과 음란으로 가득찬 "소돔과 고모라" 소돔과 고모라 [ Sodom and Gommorrah ] '팔레스타인'의 '시딤' 골짜기에 자리잡고 있던 두 도시 '소돔'과 '고모라'는 열 명의 의인조차 찾아볼 수 없으리만치 사악과 음란으로 가득 차 있어, 마침내 하나님이 내린 불과 유화의 세계를 받아 모두 불타고 말았다. 이들 도시는 현재 사해 남쪽 바다 속에 잠겨 있다. 이런 연유로 해서 '소돔'과 '고모라'는 하나님의 벌을 받은 본보기로 성서에 곧 잘 등장한다. 훗날 '소돔'의 죄, 즉 '소도미'는 자연에 반하는 사음 즉 계간, 수간, 남색, 동성연애자 등 성적 도착의 뜻으로 쓰이게 되었다. 악과 타락을 상징하는 두 도시 이 유명한 악의 두 도시는 창세기에 나오는 '평지의 다섯 성읍'에 속했다. 아브라함 족장의 조카인 롯은 소돔으로 이주했으나, .. 2020. 11. 16.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패션 브랜드 Top10 가장 많이 팔리는 패션 브랜드 Top10 名品 / Luxuries, Luxury goods 명품의 사전적 의미는 '오랜 기간 동안 사람들 사이에서 사용되며, 상품적 가치와 브랜드 네임을 인정받은 고급품을 일컫는 말' 입니다. 누구나 다른 사람들보다 더 멋지고 근사한 옷을 입고 싶은 욕구가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브랜드 의류의 인기가 점점 높아져 가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2018년 현재까지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의류 브랜드 10가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10. 아르마니(Armani) 1975년 이탈리아 패션 디자이너 조르조 아르마니(Giorgio Armani)가 설립한 패션 브랜드로 패션 업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이탈리아 밀라노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의류뿐만 아니라 가죽제.. 2020. 11. 16.
늑대 세계의 위대한 사랑 늑대 세계의 위대한 사랑 우리가 알고있는 늑대라는 동물에 대해서 많은 편견과 오해가 있습니다. 보통 우리는 음흉하거나, 바람기가 다분한 남성을 두고 "늑대"라고 부릅니다. 하지만, 실제 늑대를 살펴보면,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오히려 ,매우 가정적이고 이상적인 남성을 상징합니다. 결혼을 하던, 안하던, 남녀 사이의 관계에서 남자가 늑대 같이만 행동한다면, 여자의 눈에서 눈물나는 일은 없을것입니다. 그럼, 왜 그런지 늑대라는 동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늑대는 평생 한 마리의 암컷만을 사랑하고 암컷과 새끼를 위해서 목숨까지 바쳐 싸우는 유일한 포유류입니다. 사냥 후에는 암컷과 새끼에게, 먼저 음식을 양보하고 주위를 살피며, 망을 보다 암컷과 새끼가 다 먹고 난 후에야, 배를 채우는것이 일상입니다. 늑대는.. 2020. 11. 16.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