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ㆍ헬스ㆍ의학 정보/헬스ㆍ다이어트ㆍ의학 정보

다이어트 할 때, 먹어도 되는 야식

by 모모파크 2023. 9. 14.
728x90
반응형
SMALL

 

 

  다이어트 할 때    먹어도 되는 야식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먹고 싶은 것이 더 많이 생각이 납니다.

그 때문에 실패하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특히, 밤만 되면 야식이 생각나서, 참지 못하고 다이어트 실패하신 경험이 있으실겁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중... 

너무 먹고 싶다면, 무작정 참는 것보다 밤에 먹어도 괜찮은 음식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포만감을 채워 폭식을 막아주는 야식들이지만, 배부를 정도로 많이 섭취하면, 일부 야식은, 칼로리가 폭탄이 될 수 있습니다.

 

 

 

 아몬드

아몬드는 단백질, 칼슘함량이 높고 위에 부담도 덜해서, 야식으로 적합하지만, 칼로리가 높으니 너무 많이 먹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달걀

달걀은 칼로리가 낮고, 배고픔을 줄여주는 단백질을 공급해주어 포만감이 오래갑니다.

 

 

 키위

키위는 비타민C가 오렌지의 2배가 되며, 식이섬유도 풍부합니다.

 

 

 훈제오리

훈제오리는 맛도 좋고, 불포화지방산이 함유되어 있어, 야식으로 드셔도 살 찔 걱정이 없습니다.

 

 

 메밀국수

야식으로 면을 먹고 싶으면, 낮은 칼로리에 소화가 잘되는 메밀국수를 드셔도 좋습니다.

 

 

 두부

두부는 소화 흡수율이 높은 동시에, 단백질 함량도 높아, 야식으로는 아주 좋습니다.

 

 

 그릭요거트

그릭요거트는 당백질과 칼슘함량이 높고, 위에 부담도 적어 야식으로 적합합니다.

 

 

 

곤드레 효능과 부작용

곤드레 효능과 부작용 곤드레 효능과 부작용 곤드레의 정식 명칭은 고려엉겅퀴입니다. ‘고려엉겅퀴’라는 이름으로도 불리는 곤드레는 5~6월이 제철로 이 시기에는 생곤드레를 구할 수 있으나

momo-24.com

 

 블루베리

블루베리는 영양소도 풍부하고, 칼로리나 당이 높지 않아 야식으로 좋습니다.

 

 

 바나나

바나나는 포만감도 크고, 소화도 잘되며 특히, 숙면을 유도하는 성분까지 함유하고 있습니다.

 

안드시는 게 좋겠지만, 정말 참을 수 없다면, 조금씩만 드시길 바랍니다.

 

 

 

동안 피부를 위한 허브차

ㆍ 동안 피부를 원하시나요? ㆍ 동안 피부를 위한 허브차 4가지 이 글에서 소개하는 허브차는 동안 피부를 가꾸는 데 이상적입니다. 하지만, 가려움이나 다른 문제점이 발견된다면 즉시 씻어 내

momo-24.com

 

다이어트에 피해야 할 음식 5가지

다이어트에 절대 피해야 할 음식 다이어트 할 때, 가장 먼저 시도하는 것이 칼로리 제한인데, 식사량도 줄이고 저칼로리 음식만 찾게 됩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블로그나 유튜브 등 다이어트 정

momo-24.com

 

고기ㆍ채소ㆍ과일 한근 몇그램

우리는 고기 한근을 사거나 채소류 한근을 사는 등... 한근이라는 말을 많이 사용합니다. 한근은 몇그램일까요? 한근 몇그램인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 고기 한근 몇그램 한근은 600g입니다.

momo-24.com

 

질병에 효과있는 생선

질병에 효과있는 생선 질병은 거의가 식생활과 관계가 있습니다. 성인병을 비롯한 각종 질병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고단백, 저칼로리 이면서 비타민과 무기질이 다량 함유된 생선이 크게 주목

momo-24.com

 

아침 공복에 먹으면 독 또는 약이 되는 음식

아침 공복에 먹으면, 약 또는 독이 되는 음식 아침 공복에 먹으면 "독"이 되는 음식 ■ 1 바나나 많은 사람들이 아침 대용으로 활용되고 있는 대표적인 과일이 바나나입니다. 바나나는 다이어트

momo-24.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