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02/133

좋은 사진을 찍는 방법과 디지털 카메라 꿀팁!! 좋은 사진을 찍는 방법과 디지털 카메라 꿀팁!! 사진은 누구나 흔하게 접하고, 최근에는 최근 SNS문화가 발달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은 후 다양한 SNS에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그로인해서, 사진은 인터넷 상에 자랑하는 문화가 번지면서 사진 잘찍는 법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졌습니다. 사진잘찍는법은 먼저 자신이 찍으려는 피사체를 확인한 후 피사체를 정중앙에 맞추면 대체적으로 사진이 명확하고 잘나옵니다. 또한, 자신이 찍으려는 사물의 초점을 명확하게 잡고 밝은 조명에서 사진을 촬영해야 합니다. 최근 카메라기술의 발달로 어두운 곳에서도 자신이 원하는 사물을 찍을 수 있으며, 셀카 잘 찍는법은 자신의 얼굴형을 먼저 파악해 그에 알맞은 각도로 찍는 것입니다. 오늘은 좋은 사진을 찍는 방법과 디지털 카메라의.. 2021. 2. 13.
불포화지방ㆍ포화지방ㆍ트랜스지방ㆍ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방법 불포화지방 :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여주고, 나쁜콜레스테롤 수치를 낮혀줍니다. 포화지방 :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힙니다. 트렌스지방 :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힙니다. 포화지방은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면 높이는 반면, 트랜스지방은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여줍니다. 트랜스지방은 정확히는 액체상태의 불포화지방을 고체상태로 가공하기 위해 수소를 첨가하는 과정에서 생성된 지방입니다. 불포화지방의 일종이지만 분자구조상 포화지방산과 유사한 형태를 나타내며 포화지방과 유사한 성질을 띄게 됩니다. 트랜스지방을 많이 섭취하게 되면? 지방조직에 축적되면서 대사활동이 원활히 안돼고, 이로인해 적혈구나 미트콘드리아의 기능이 감소하게 되고, 그로인해서 심.. 2021. 2. 13.
미세 먼지의 위험성ㆍ예방법ㆍ관리법 미세 먼지의 위험성ㆍ예방법ㆍ관리법 코로나 바이러스로 심각한 요즘 한동안 잠잠하던 미세먼지 경보가 다시 울리기 시작했습니다.​ 관측 위성에 따르면 중국이 산업 활동을 본격화하고 난방 수요가 늘어나면서, 우리나라 쪽으로 날아오는 미세 먼지 양이 부쩍 늘었다는 것입니다.​ 미세먼지가 호흡기나 심장 등에 매우 해로운 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널리 알려진 일입니다.​ 특히 미세먼지 오염을 줄이기 위한 적절한 조치가 취해질 필요가 있음을 시사합니다. "미세 먼지" 란? 우리 눈에 보이지 않는 아주 작은 유해물질로 대기 중에 오랫동안 떠다니거나 흩날려 내려오는 직경 10㎛ 이하의 입자상 물질을 말합니다. 석탄, 석유 등의 화석연료가 연소될 때 또는 제조업·자동차 매연 등의 배출가스에서 나오는데, 기관지를 거쳐 폐에 흡착.. 2021. 2. 13.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