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01/263

마시면 "살 빠지는 차" 어떻게 먹어야 할까? 코로나 시대에 방콕도 힘들지만, 무엇보다도 식욕까지 왕성해져, 확찐자가 된 지금!! 뱃살때문에 고민까지 늘어 더 힘든 것 같습니다. 그런데, 고민도 날려버릴 반가운 소식을 TV에서 전해 들었습니다. 바로 마시면 살이 빠지는 차가 있다는 이야기인데... 100%로 믿을 수 없기에, 확인 차 알아보았습니다. 많은분들의 바램 중에 하나가, 바로 날씬해지고 싶은 소망입니다. 그로인해, 헬스와 요가ㆍ다이어트 등으로 많은 운동들을 하고 있습니다. 마시는 차에 살빠지는 효과가 있다면... 운동과 함께 같이 하시면 좀 더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살빠지는 차와 마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히비스커스차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히비스커스라는 이름이 굉장히 익숙할 것 입니.. 2021. 1. 26.
반려동물을 기르면 얻을 수 있는 좋은점 반려동물을 기르면 얻을 수 있는 좋은점 ​ 반려동물은 당신을 조건없이 사랑하며, 좋은 때건 좋지 않을 때건 우리 곁에 있습니다. 반려동물을 기르면 당신의 삶의 질이 향상되고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반려동물을 돌보면 큰 책임감이 생기지만, 그와 함께 생기는 이점은 그 노력을 능가합니다. ​ 고양이나 개처럼 평범한 반려동물이든지 또는 이구아나처럼 이국적인 동물이든지 어떤 것이든, 모두 주인의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 반려동물과 함께 있으면 당신은 동반자가 생기고, 심지어 도움을 받는 느낌이 듭니다. 또한 더욱 큰 행복감을 느끼며, 무엇보다도 반려동물은 인생의 의미를 줍니다. ​ 그리고, 만약 당신이 반려동물을 조건없이 사랑한다면, 당신은 이 모든 이점을 더 많이 보게될 것입니다. 1. 수명을 연장시킨다 반려.. 2021. 1. 26.
[우리말 유래] 조카ㆍ주변머리 조카 형제의 아들, 딸을 일컫는 호칭인 조카라는 말의 어원은 중국의 개자추(介子推)로부터 시작된다. 개자추(介子推)는 진나라 문공이 숨어 지낼 때 그에게 허벅지 살을 베어 먹이면서까지 그를 받들던 사람이었다. 그러나 후에 왕위에 오르게 된 문공이 개자추를 잊고 그를 부르지 않자 이에 비관한 개자추는 산 속에 들어가 불을 지르고 나무 한 그루를 끌어안고 타 죽었다. 그때서야 후회한 문공이 개자추를 끌어안고 죽은 나무를 베어 그것으로 나막신을 만들어 신고는 ‘족하(足下)! 족하!’ 하고 애달프게 불렀다. 문공 자신의 사람됨이 개자추의 발 아래 있다는 뜻이었다. 여기서 생겨난 족하(足下)라는 호칭은 그 후 전국시대에 이르러서는 ‘천자 족하’, ‘대왕 족하’ 등으로 임금을 부르는 호칭으로 쓰였다가 그 이후에는 .. 2021. 1. 26.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