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01/074

간헐적 단식ㆍ다이어트ㆍ방법ㆍ효과ㆍ장점ㆍ부작용ㆍ주의할 점 간헐적 단식ㆍ다이어트ㆍ방법ㆍ효과ㆍ장점ㆍ부작용ㆍ주의할 점 간헐적 다이어트 해보셨나요? 저는 여러번 시도를 해봤지만, 배고픔을 참지못해 번번히 실패하곤 합니다. "1주일 중 5일을 먹고 이틀을 굶는 다이어트, 간헐적 단식법! 간헐적 단식을 잘못하면 몸의 영양 균형이 깨지고 건강을 악화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간헐적 단식으로 나타날 수 있는 현상부터, 장점, 효과, 부작용, 주의할점 등 간헐적 단식에 대한 모든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ㆍ 간헐적 단식이란? ㆍ 간헐적 단식의 유명한 방법 ㆍ 간헐적 단식의 효과 ㆍ 간헐적 단식은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을까? ㆍ 간헐적 단식의 부작용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간헐적 단식 [Intermittent Fasting] 식이요법의 일종으로, TV에서 스페셜 끼니 반란.. 2021. 1. 7.
[마케팅 용어] 마케팅의 필수 광고 용어 마케팅의 필수 광고 용어 온라인 마케팅 [online marketing] 이란?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모든 시장 관리 전략 및 활동. 온라인 마케팅은 기업으로부터 확산되는 일방향적인 것이 아니라,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이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마케팅 필수 용어 기업이든 대행사든 마케팅을 직접적으로 담당하는 마케터들도 가끔 전문 용어가 나오면 무슨 뜻인지 모를 때가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마케팅 담당자라면 알아야할 마케팅 필수용어를 정리 해봤습니다. 광고비용 과금 방식에 따른 용어 CPM (Cost Per Mile) 1,000회 노출당 광고비 산정 방식. 1,000회당 노출 비용을 의미합니다.​ 이는 한 번 노출할 때 마다 비용을 책정하는 비용방식이 아닌 광고가 1,000번 노출될 때마.. 2021. 1. 7.
우울증 환자에게 해서는 안 되는 말 ㆍ 우울증이란? ㆍ 우울증의 원인ㆍ증상 ㆍ 우울증 환자에게 해서는 안 되는 말 우울증 [depressive disorder] 우울증은 흔한 정신질환으로 마음의 감기라고도 불리웁니다. 그러나 우울증은 성적저하, 대인관계의 문제, 휴학 등 여러 가지 문제를 야기할 수 있으며 심한 경우 자살이라는 심각한 결과에 이를 수 있는 뇌질환입니다. 다행히 우울증은 효과적으로 치료될 수 있는 질환으로 초기 완쾌율이 2개월 내에 70-80%에 이르는 의학적 질환입니다. 우울증에는 상담과 정신과 치료가 필수적이며, 중증도 이상의 우울증은 항우울제 투여도 반드시 필요합니다. 특히, 최근 개발된 항우울제들은 뇌내의 저하된 세로토닌을 증가시켜 우울 증상을 호전시키고, 부작용이 거의 없이 안전하게 우울증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우.. 2021. 1. 7.
[우리말 유래] 올곧다ㆍ용빼는 재주 우거지 김치를 담기에는 조금 억센 배추의 겉대나 무청 등을 가리키는 우거지는 본래 ‘위에 있는 것을 걷어낸다’는 뜻인 ‘웃걷이’에서 나온 말이다. 푸성귀를 다듬을 때 따로 골라놓는 겉대나 떡잎 등을 가리키는 말로 골라놓은 우거지는 대개 새끼줄에 꿰어서 볕에 말려 국을 끓일 때 쓰거나 나물로 무쳐 먹거나 사골를 곤 국물에 우거지를 넣고 끓인 ‘사골 우거지국’이 대중적인 음식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잔뜩 찌푸린 얼굴을 표현할 때 그 모습이 마치 햇볕에 말린 우거지를 닮았다고 하여 ‘우거지상’이라고 한다. 예시문 : 우거지에다 뜨물이나 된장을 풀고, 풋고추를 듬성듬성 썰어 넣어 먹으면 기막히지. 웅숭깊다 이 말은 본래 우묵하고 깊숙하여 잘 드러나지 않는 장소나 물건을 가리킬 때 쓰는 말이었으나 요즘에 와.. 2021. 1. 7.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