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0/11/145

운동 후 피해야 할 음식 운동 후 피해야 할 음식 운동을 하고 나면, 그 모든 노력에 대해 보상을 받을 자격이 있다는 생각과 함께 식욕에 대한 죄책감이 덜어지게 됩니다. 에너지를 회복하고 근육을 키우며 신진대사를 촉진하기 위해서는 운동 후 음식이 필요하지만, 운동 후 잘못된 음식의 섭취는 힘들게 마친 운동의 효과를 없앨 수 있으며 심각한 손상을 입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운동 후 어떤 음식을 피해야 하는지 알아보고자 합니다. 스무디 믹스 운동 후 체력이 방진 되거나 시간이 부족해 편리하게 만들어진 스무디 믹스를 마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스무디 믹스에는 설탕이 많이 포함돼 있습니다. 단, 음료나 간식을 섭취하면 지방 연소 과정이 중단됩니다. 단백질을 베이스로 한 나만의 스무디를 직접 만들어 마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020. 11. 14.
식사 중 최악의 비매너 행동 ■ 식사 중 최악의 비매너 행동 ■ 최악의 식탁 비매너 식사는 그저 음식을 섭취하는 시간만이 아닌 인간관계를 다지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식사는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상대방과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친교의 자리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식사를 즐겁게 하기 위해서는 서로 지켜야 할 기본적인 예절이 있습니다. 테이블 매너를 지키지 않는 사람과 식사를 하게 되면 즐겁게 식사해야 할 자리가 오히려 불쾌감을 얻을 수 있으며 그로 인하여 상대방에 대한 인식도 달라지게 합니다. 오늘은 온라인 패널 서비스 패널나우(PanelNow)가 전국 36,725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를 통해서 가장 피하고 싶은 테이블 비매너로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고자 합니다. 쩝쩝 소리 내며 먹는 사람: 27.0% 식후 물 마시며 가글 하.. 2020. 11. 14.
우리 동(洞) 이름과 유래 [마포구] 동네 이름마다 저마다의 유래가 있습니다. 언론에서 조사된 내용을 발췌하여 공유합니다. 2020. 11. 14.
유통기한 지난 물파스의 놀라운 활용법 유통기한 지난 물파스의 놀라운 활용법 진통,소염제로 자주 사용되는 '물파스'는 현대약품과 신신제약에서 만들고 있는 약품입니다. 통증 부위에 붙이는 파스와 달리 액상 형태로 바르는 파스인데요. 파스가 증발되면서 시원한 느낌을 줘서 손쉽게 편하게 사용합니다. 진통, 소염 및 벌레물린데 사용되는 이 물파스의 색다른 활용법이 있어 소개합니다. 이름하여 "유통기한 지난 물파스의 놀라운 활용법" 입니다. 01. 옷에 묻은 볼펜 자국 제거 정말 아끼는 옷에 볼펜이라도 그어지면 부글부글 끓어오르는데요. '물파스' 하나면 충분합니다. 볼펜 자국이 생긴 옷의 뒷 부분에 번지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서 키친타올 같은 것을 덧대줍니다. 볼펜 자국에 물파스를 충분히 발라주고 키친 타올이나 천으로 닦아주세요. 02. 자동차 스크래.. 2020. 11. 14.
코로나19 음식 관련 주의사항 코로나19 음식 관련 주의사항 코로나바이러스가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 곳곳으로 퍼져 사람들의 불안, 공포가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상생활을 위해서 삼시 세끼를 챙겨 먹어야 하기에 식 재료 구입해 조리하거나 조리된 음식을 구입할 수밖에 없습니다. 오늘은 미국 건강 저서 및 미디어 프랜차이즈 ‘Eat This, Not That’을 통해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음식 관련 우려 사항에 대한 답을 찾고자 합니다. 1. 다른 사람을 위해 요리해도 됩니까? 코로나바이러스는 밀접하게 접촉하는 사람들을 통해 가장 잘 전달되므로, 감염 위험 기간 동안 친구 및 사람들과의 상호 작용을 최소화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디너파티 등 사적인 모임을 건너 뛰고 함께 사는 사람들만을 위해 요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020. 11. 14.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