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0/11/075

수영장의 소독약 냄새의 원인이... 충격적!! 수영장의 소독약 냄새가? 배설물 때문이라고? 수영장에서 쉽게 눈이 충혈되거나 호흡기 증상이 나타나고 화학 약품 냄새가 심하게 난다. 대부분 소독약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사람의 배설물 때문인 것으로 드러났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는 "각종 수영장 질환의 원인은 클로라민이라는 암모니아 부산물"이라고 밝혔다. 이어 "클로라민은 수영장의 염소 소독제가 소변이나 땀 등 사람의 배설물의 질소와 결합해 만들어진다"며 "수영장 물의 살균 부산물 농도가 높아지면 수영장 안의 공기도 나빠져 호흡기 증상이 심해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미 질병통제예방센터는 수영장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수영장에 들어가기 전에 반드시 샤워를 하고, 수영 중에 정기적으로 화장실을 가며, 수영장을 자주 환기시킬 것을 권고했다. 2020. 11. 7.
OEM과 ODM의 차이 OEM은 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우리나라가 해외의 국제적 브랜드를 가진 대기업 등에서 주로 사용하는 생산 방식으로, ‘주문자위탁생산’ 또는 ‘주문자상표부착생산’이라 한다.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는 주문업체에서 생산성을 가진 제조업체에 자사에서 요구하는 상품을 제조하도록 위탁하여 완성된 상품을 주문자의 브랜드로 판매하는 방식을 취한다. ODM은 Original Development Manufacturing 제조업자 개발생산 방식이다. 설계·개발 능력을 갖춘 제조 업체가 유통망을 확보한 판매 업체에 상품이나 재화를 공급하는 생산방식이다. 단순 하도급 형태인 주문자상표부착표시생산 OEM은 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의 약자로 A, B 두 회사가 계약.. 2020. 11. 7.
사람들이 거짓말 할 때 나타나는 현상과 그 신호들... 지금 이시간!! 미국의 대통령 선거가 막바지에 이르고 있으며, 조 바이든 미국 민주당 대선후보는 대선 승리 전망을 거듭 확인하면서, 당선인에 준하는 내용으로 연설 내용을 준비하는 중인지... 사실상 당선임을 재차 기정사실화했다. 또한, 모든 표가 개표돼야 한다는 입장을 재확인하면서 이를 막으려는 시도가 있지만,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게 하겠다고 밝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을 견제하기도 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대선 결과가 나오지 않았는데도 근거도 없이 자신이 이겼는데 부정선거 때문에 졌다는 주장을 펴고 있어 논란이 일었다. 너무나도 허황되지만 현역 미국 대통령이 펴는 이런 주장에 대해 미 국민들 가운데에서는 "대통령이 거짓말로 민주주의를 공격하고 있다”는 한탄과 함께 민주주의 시스템 자체에 대한.. 2020. 11. 7.
노인 냄새의 정체는? 노인 냄새의 정체는? 우리는 가족과 함께 생활하며, 살아가는 가족 중심적인 일상을 살아갑니다. 할아버지, 할머니, 부모님, 형제 등... 물론, 떨어져 생활하는 가족도 많습니다. 얼마전, 지하철(1호선)안에서 노인분들과 함께 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평소에는 잘 느끼지 못했었는데... 그날은 제가 민감한 것인지... 냄새가 코를 자극하는 것이, 평소보다 많이 심한것 같았습니다. 출근하여, 노인 냄새에 대하여 검색을 해 보았는데... 아래의 좋은 글이 있어, 함께 공유하고자 올려봅니다. -------------- 아 ----------------------- 래 -------------- 사람은 서로에게서 나는 냄새를 체취라 하여 별다른 거부감 없이 받아들 이며 생활 하고있으나 그 정.. 2020. 11. 7.
식모가 대학총장이 된 사연 식모가 대학총장이 된 사연 충남 예산에 꽃다운 처녀가 있었습니다. 이 꽃다운 처녀가 17살에 연지곤지 찍고 시집을 갔는데 시집간지 2년만에 서방이 갑자기 죽어 채 피지도 못한 19살 나이에 과부가 되었습니다. 마을 사람들이 그를 볼때마다 "불쌍해서 어찌노~~나이가 아깝네!!" 하면서 위로해 주었지만 19살 과부는 죽은 서방이 너무도 원망스럽고 서러워 울기도 많이 울었지요. 그런던 어느날 마음을 다잡아 먹고 거울 앞에 앉아 긴 머리카락을 사정없이 잘라 버렸어요. 그러면서 젊은 과부가 마을 어르신들로부터 듣는 동정의 말들이 너무 부담스럽기도 했지만, 자신의 기구한 운명을 헤쳐나갈 방도를 곰곰히 생각했지요. 서방도 없고 자식도 없는 시댁에 더이상 머무를수도 없었지만, 무언가 새로운 길을 모색해야 했지요. 친정.. 2020. 11. 7.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