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0/11/0310

링컨과 케네디의 공통점 링컨과 케네디의 공통점 모방송국 TV 내용중에 서프x이즈라는 방송에서도 나왔지만, 미국 대통령 중에 링컨과 케네디 대통령의 일치사항들이 너무 신기하여 알아봤습니다. 여러분 미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대통령인 링컨과 케네디는 우연의 일치 인지 모르겠지만, 정말로 많은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링컨과 케네디의 신기 할 정도로 비슷한 공통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한번 해볼려고 합니다. 아래의 항목들은 학자들이 분석한 링컨과 케네디 대통령의 일치사항들 입니다. 1. 두 대통령이 모두 머리에 총알을 맞고 사망 하였다. 2. 링컨은 포드극장에서 죽었고, 케네디는 포드사의 링컨자동차에서 사망하였다. 3. 링컨을 죽인 범인은 극장에서 암살하고 창고로 도망간뒤 붙잡혔고, 케네디를 죽인 범인은 창고에서 암살하고 극장으로.. 2020. 11. 3.
몸에 나타나는 위험한 신호와 증상들 몸에 나타나는 위험한 신호와 증상들 ​우리 몸이 보내는 신호를 무시하면 건강에 이상이 생겼을 때 더욱 큰 병으로 다가온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 몸은 때때로 위험신호를 알리거나, 건강에 문제가 생기면 몸이 평소와 다른 것을 감지하게 됩니다. 우리 몸은 모래성이 무너지듯 하루아침에 무너지지는 않습니다. 큰 병에 걸리기 전에 질환과 끊임없이 싸우며, 신호를 보냅니다. 우리 몸의 눈, 코, 입, 혀, 손, 피부, 대. 소변, 등 겉으로 드러나는 이상 신호를 잘 관찰하게 되면 질병을 조기에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다음을 무시하고 넘길 경우 생명이 위험(危險)할 수 도 있는 증상들입니다.​ 1. 이유 없는 체중 감소 체중 감소는 대부분 좋은 일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러나, 별다른 이유 없이, 다이어트 노력 없이.. 2020. 11. 3.
나이가 들수록 건망증이 심하다면 건망증 없애는 방법 나이가 들면 들수록 자꾸 깜빡깜빡 잊어버리는 것도 많아진다. 이러다 치매라도 오는 것은 아닐까? 걱정도 이만저만 아니다. 하지만 뇌를 잘 이해하면 기억력을 보존할 수 있는 해답이 보인다. 뇌 양쪽에 있는 ‘해마’가 핵심 키워드. 직경 1cm, 길이 10cm 정도의 오이처럼 굽은 2개의 해마에는 우리가 보고 듣고 느낀 것들이 모두 저장된다. 그러나 해마의 뇌 신경세포는 태어 나는 순간부터 조금씩 파괴되기 시작해, 20세 이후엔 그 속도가 급격히 빨라진다. 1시간에 약 3600개의기억 세포들이 사라진다고 한다. 하지만 이 속도를 늦출 방법은 있다. 1. 뇌 혈류 증가, 걷기 미국 일리노이대 의대 연구팀이 평균적인 뇌 크기를 가진 사람 210명에게 1회 1시간씩,1주일에 3회 빨리 걷기를 .. 2020. 11. 3.
매일 사용하는 치약을 이용한 생활의 지혜 매일 사용하는 치약을 이용한 생활의 지혜 물론 치약에도 다양한 종류의 화학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그러므로 되도록이면 인체에 무해한 치약을 고르도록 노력하는 것도 중요하고, 그런 치약이라면 아래에서 언급한 다양한 용도에 두루 사용해도 큰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1. 벌레 물린데와, 염증 및 물집 잡힌 곳에 바르면 증상을 완화 이런 피부 자극들은 참기 어렵고, 특히 벌레 물린 곳은 가려울 때가 종종 있다. 벌레 물린데나 곤충한테 찔린 곳에 치약을 조금 바르면 가려움이 멈추고 덜 부어 오른다. 염증이나 물집이 생겼을 때 치약을 바르면, 상처가 말라 빨리 치료된다. 밤에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2. 화상을 입었을 때 고통을 완화 상처가 나지 않은 경미한 화상의 경우, 치약을 바르면 덴 곳을 일시적으로.. 2020. 11. 3.
복(福) 들어오는 풍수 [현관 편] 복(福) 들어오는 풍수 [현관 편] 1. 신발을 늘어놓지 않는다 특히 아파트에서는 외부와 통하는 길이 이곳뿐이다. 유일한 기의 통로를 막으면 승진, 진로, 금전적인 기회가 줄어든다. 신발은 되도록이면 신발장에 모두 넣고, 그렇지 못할 때는 가지런히 정리할 것. 2. 신발장 안을 지저분하게 하지 않는다 신발장은 크다 싶은 정도가 풍수적으로는 길하다. 신발장이 작은 경우에는 계절에 따라 신발을 바꿔서 수납하고, 신지 않는 신발은 계속 넣어두지 말고 없애도록. 정리할 때는 밝은 색상을 위에, 어두운 색상은 아래에 수납하는 것이 좋다. 기운이 안정되게 들어오게 하기 위한 것. 3. 신발장 위에 꽃을 장식한다 방위에 상관없이 신발장 위에 꽃을 장식하면 밖에서 들어온 기운이 상승한다. 이때 화병 밑에는 반드시 깔개.. 2020. 11. 3.
복(福) 들어오는 풍수 [욕실 편] 복(福) 들어오는 풍수 [욕실 편] 1. 화장실 바닥을 깨끗이 해라 하지만 너무 깔끔 떠는 결벽증도 좋지 않다. 맑은 물에는 고기가 살 수 없는 법. 너무 깔끔해도 복이 들어올 수 없다는 얘기. 습기와 더러움만 없애는 정도로 끝낸다. 타일과 욕조는 물론 수도꼭지도 반짝반짝 빛나게 닦아둔다. 2. 욕조에 물을 받아둔 채 그대로 두지 않는다 샤워 후에는 창을 열어 환기시키고, 욕조에 고인 물도 곧바로 뺀다. 다음날 세탁물로 활용하고자 한다면, 날이 바뀌기 전에 세탁기에 물을 옮겨둔다. 3. 세면대 주변에 늘어놓지 않는다 좁은 장소에 화장품과 세제 등이 가득 놓여 있는 세면대도 기운을 떨어뜨리는 원인이 된다. 매일 쓰는 제품만 놓고 나머지 용품은 별도로 보관해 세면대 주위는 가급적 비워두는 것이 좋다. 집안에.. 2020. 11. 3.
복(福) 들어오는 풍수 [주방 편] 복(福) 들어오는 풍수 [주방 편] 1. 식탁에 약을 두지 않는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약 먹는 것을 잊지 않으려고 식탁에 약을 두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건 피하자. 식탁에 약을 두면 약 먹을 일이 많이 생긴다. 2. 가스레인지, 하루에 한 번은 꼭 닦아낸다 불은 돈을 의미한다. 돈을 벌고 싶으면 불을 사용하는 곳을 깨끗이 하는 것이 좋다. 특히 넘친 음식물이 달라붙지 않게 할 것. 나쁜 운이 달라붙어 있는 것과 같은 원리. 3. 설거지한 그릇, 엎어두지 마라 주방으로 들어온 운을 담을 수 있도록 그릇은 바로 놓아두는 것이 좋다. 설거지가 끝나면 바로 물기를 닦아 정리하도록. 먼지가 탈까봐 행주로 덮어두는 사람도 있는데 이건 더 금전운을 방해하는 요인. 행주는 들어온 운을 덮어버리는 역할을 한다. 만약 .. 2020. 11. 3.
복(福) 들어오는 풍수 [거실 편] 복(福) 들어오는 풍수 [거실 편] 1. 베란다에 물건을 쌓아두지 않는다 현관 다음으로 바깥의 기운이 들어올 수 있는 곳이 바로 베란다 창. 그 창 앞에 물건을 마구 쌓아두면 기운이 들어오지 못하게 된다. 특히 방 베란다에 물건을 많이 쌓아두는데 바깥쪽에서 들어오는 정보가 왜곡되어 하는 일이 꼬이게 된다. 베란다 쪽에 물건이 쌓여 있으면 전망을 가려 가슴도 답답하다. 2. 골프채, 수석 등은 보이지 않는 곳에 둔다 과시라도 하듯 골프채와 수석을 가장 잘 보이는 곳에 두는 경우가 있는데 이건 피할 일. 풍수에서는 이런 것들을 흉기와 동급으로 여긴다. 흉기가 가장 잘 보이는 곳에 있는 건 좋지 않은 법. 3. 좁은 집에는 무거운 가구를 놓지 마라 특히 피아노는 가급적 들이지 말 것. 너무 무거운 가구는 가구.. 2020. 11. 3.
복(福) 들어오는 풍수 [침실 편] 복(福) 들어오는 풍수 [침실 편] 1. 잠자는 방향은 침실 창문 쪽이 최고다 침실에서 중요한 것은 잠자는 방향이다. 잠자는 방향에 따라 남편의 직업운은 물론 가정운 전체가 좌우되기 때문이며, 침대 방향은 남쪽이 좋다고 알고 있는데, 그것보다 더 좋은 것은 방향에 상관없이 침실 창문 쪽으로 침대 머리를 두거나 침실 방문을 약간 대각선으로 바라보는 것이다. 불가피한 경우에는 침대를 창문과 나란히 놓는 것도 괜찮다. 단, 이때는 반드시 창문 쪽 벽과 침대 사이에 공간을 띄워 스탠드나 협탁을 둘 것. 차가운 시멘트 벽에서 나오는 해로운 기가 수면을 방해하기 때문이다. 반드시 피해야 할 방향은 출입문 쪽과 주방 쪽, 화장실 쪽, 북쪽으로 침대머리를 두는 것. 출입문을 향해 머리를 두고 자면 건강이나 진로에 문제.. 2020. 11. 3.
울금의 효능과 부작용 및 이용방법 울금의 효능과 부작용 및 이용방법 울금 효능에는 담즙의 분비를 촉진시켜주어 지방이 잘 분해되게 시켜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또한, 신진대사까지 촉진시켜 불필요한 지방 축적을 막아주어 다이어트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울금의 효능 ▶ 항암작용 효과가 높은 울금에 함유되어 있는 커큐민 성분은 각종암(특히 유방암)을 예방 및 치료해주는 항암 작용을 한다. ▶ 당뇨병 치료 울금은 혈관이 막히지 않도록 인체의 혈당을 낮추어 줍니다. 그래서 당뇨병 예방 및 개선 효과가 있습니다. ▶ 동맥경화 예방 울금은 인체의 혈중 콜레스테를 수치를 낮추어 주고 지방 소화기능을 향상시켜 주어서 동맥경화를 예방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 고혈압 및 저혈압을 다스리고, 뇌졸중을 예방하여 주는 울금(강황) ▶ 음주 전후에 울금을 드시게 되.. 2020. 11. 3.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