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0/11/027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고 먹을수록 건강해지는 오리고기의 효능 오리고기의 효능 오리고기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보양식이며, 고소한 맛으로 다른 육류와는 다른 맛을 선사합니다. 오리고기는 야생조류 중 가장 맛이 좋은 고기로서 알려져 있고, 요리로는 오리냄비정식, 오리즙, 오리장요리 등이 있다. 같이 요리하기 좋은 야채로는 파나 미나리가 가장 좋습니다. 1. 오리는 뛰어난 해독제 오리의 뇌에 사람으로서는 상상할 수 없는 해독제가 있습니다. 뇌에 해독제는 전신을 통해 있기 때문에 극약을 먹고도 창자가 끊어지지 않고 빨리 죽지 않습니다. 따라서 오리는 양잿물이나 청강수 따위의 독극물을 먹고도 죽지 않으며 썩은 하천 등지에서도 무엇이든 먹어치우며 스스로 독을 해독하고 사는 병 없는 동물입니다. 오리에 대한 최근 연구를 살펴보면 오리 기름이 인체에 필요한 필수 지방산인 리놀산.. 2020. 11. 2.
장수하는 사람들의 식사 방법 음식으로 고치지 못하는 병은 약으로도 고치지 못한다. - 의학의 아버지 히포크라테스 1. 적게 먹어라. 세계적 장수마을인 일본 오키나와 사람들은 서양인 평균(2500kcal)의 절반 수준으로 소식을 한다. 적게 먹으면 체내 대사율이 줄고 활성산소가 적게 생겨 심장병, 암 등을 예방할 수 있다. 오키나와 사람들은 열량이 낮은 채소와 과일, 두부, 현미, 해조류 등을 즐겨 먹는다. 2. 거꾸로 먹어라. 거꾸로 식사법은 밥을 먹고 반찬을 먹는 것이 아니라 반찬 먼저 먹는 방식이다. 채소 반찬 한 젓가락, 단백질 반찬 한 젓가락을 먹은 뒤 밥 한 술을 뜬다. 다음에는 채소 반찬 한 젓가락, 지방이 든 반찬 한 젓가락을 먹은 뒤 밥 한 술을 뜬다. 포만감이 높은 채소를 먼저 섭취함 으로써 식사량을 줄이는 데 도움.. 2020. 11. 2.
클라우드란 무엇인가? 클라우드[cloud]란 무엇인가? 클라우드(Cloud)는 데이터를 인터넷과 연결된 중앙컴퓨터에 저장해서 인터넷에 접속하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든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클라우드의 영어 'cloud'는 '구름'을 뜻합니다. 컴퓨터 파일을 저장할 때 작업한 컴퓨터 내부에 있는 공간이 아니라 인터넷을 통하여 중앙 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는데 이 공간을 클라우드라고 부릅니다. 클라우드를 이용하면 작업한 컴퓨터에서만 자료를 불러올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마치 여러 장소에서 동일한 구름을 관찰할 수 있듯이,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자료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컴퓨팅에서의 클라우드 클라우드 컴퓨팅이란 인터넷 기반의 컴퓨팅을 말합니다. 인터넷 상의 서버에 프로그램을 두고 필요할때마다 컴퓨터나 스마트폰 등에 불러와.. 2020. 11. 2.
사이좋은 부부관계 유지하는 방법 사이좋은 부부관계 유지하는 방법 결혼한 사람들은 누구나 한번 이상은 겪는 부부 관계의 위기!! 때로는 한번의 위기로 쉽게 이별을 생각할 수 있다. 행복하게 살고있는 부부들에게는 어떤 비결이 있는 걸까? 그들은 모두 특별한 사연을 가지고 있는 것일까? 의아해 하면서도 부럽기도 한 행복한 부부생활!! 그러나, 결코 쉽지만은 않은 부부생활!! 부부관계 좋아지는 법은 서로 노력해야 되겠지만, 아래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듯 하다!! 좋은 부부관계 유지하는 비법 ㆍ 감정표현과 정조관념에 대한 남자의 이중성을 이해할 것. ㆍ 과거에 얽매이지 말고 현재 내 곁에 있는 사람을 사랑할 것. ㆍ 세 가지 사랑의 요소는 열정, 친밀감, 의지. 금방 식는 열정보다는 친밀감, 의지, 우애 등이 필요한 친구가 되도록 노력할 .. 2020. 11. 2.
각종 냄새 제거 법 각종 냄새 제거 법 가구 냄새 처음 구입한 가구에서 집안 가득 기름과 칠 냄새로 머리가 아픕니다. 이럴 때 찻잎을 이용하면 간단히 해결됩니다. 찻잎을 담근 물에 걸레를 빨아 닦아내면 냄새가 말끔히 없어집니다. 마른걸레로 뒷마무리를 하면 가구 수명도 오래 갑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 식초와 소주를 적신 헝겊으로 닦으면 냄새가 없어집니다. 계란 냄새 계란요리 특유의 냄새를 없애려면 파슬리를 잘게 썰어 계란 위에 뿌리면 냄새가 없어지고 모양도 예쁘게 됩니다. 소량에도 효과가 있기 때문에 많이 뿌리지 않도록 합니다. 구두 발 냄새 발에 땀이 많이 나 구두 속에 악취가 심한 사람은 냉장고용 탈취제나 숯을 넣어두면 냄새가 깨끗이 제거됩니다. 그릇에 밴 김치, 생선 냄새 플라스틱 용기에 생선이나 김치를 담아 놓으면 냄.. 2020. 11. 2.
사자성어 한자성어 뜻 풀이(ㅎ) 사자성어 한자성어 뜻 풀이 하대명년 (何待明年) 기다리기가 매우 지루함. 하로동선 (夏爐冬扇) 여름의 화로와 겨울의 부채라는 뜻으로 쓸모없는 재능을 말함. 하석상대 (下石上臺) 아랫돌 빼서 윗돌 괴고 윗돌 빼서 아랫돌 괴기. 임시변통으로 이리 저리 둘러맞춤. 하 옥 (瑕 玉) 공연한 짓을 하면 도리어 사태를 나쁘게 한다는 뜻. 하필성장 (下筆成章) 붓만 대면 바로 문장이 됨. 사자성어 한자성어 뜻 풀이(ㄱ) 사자성어 / 한자성어 가가대소 (呵呵大笑) 너무 우스워서 껄껄 크게 웃음. 박장대소(拍掌大笑) 가가호호 (家家戶戶) 집집마다. 가급인족 (家給人足) 집집마다 살림이 넉넉하고, 사람마다 의식에 momo-24.com 하해지택 (河海之澤) 강이나 바다처럼 넓고 큰 혜택. 하후상박 (下厚上薄) 아랫사람에게는.. 2020. 11. 2.
사자성어 한자성어 뜻 풀이(ㅋㆍㅌㆍㅍ) 사자성어 한자성어 뜻 풀이 쾌도난마 (快刀亂馬) 어지럽게 뒤엉킨 일을 명쾌하게 정리함. 쾌 설 (快 雪) 욕되고 부끄러운 일을 시원스럽게 다 씻어 버림. 타산지석 (他山之石) 다른 산에서 난 나쁜 돌도 자기의 구슬을 가는 데에 소용이 된다. 다른 사람의 하찮은 언행일지라도 자기의 지덕을 연마하는 데에 도움이 된다는 말. 타상하설 (他尙何說) 한 가지 일을 보면 다른 일도 알 수 있다는 말. 탁상공론 (卓上空論) 실현성이 없는 허황된 이론. 탐관오리 (貪官汚吏) 탐욕이 많고 마음이 깨끗하지 못한 관리. 탐천지공 (貪天之功) 하늘의 공을 탐내서 자기 힘으로 이룬 체 함. 곧 다른 사람의 공을 훔침을 의미. 탐화봉접 (探花蜂蝶) 꽃을 찾는 벌과 나비. 계집을 좋아하는 사람. 태강즉절 (太剛則折) 너무 강하면 .. 2020. 11. 2.
728x90
반응형
LIST